본문 바로가기

'나혼산' 선택 옳았다... 나혼자 산다 돌아온 구성환 하이라이트

30분전.. 발행일 : 2024-05-18

배우 구성환이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2년 만에 돌아와 명불허전의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17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구성환은 그의 일상생활을 보여주며 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오늘은 나 혼자 산다 구성환 편 하이라이트에 대해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구성환의 돌아온 모습

나혼자산다 구성환 - 출처 나혼산 유튜브채널

 

 

구성환은 박나래의 소개로 등장하며, 금의환향한 배우로 소개되었습니다. 그는 “살 좀 빼고 왔다”며 부끄러워했고, 전현무는 “이주승의 아는 형님에서 금의환향했다”라고 말하며 2년 반 만에 돌아온 구성환을 환영했습니다.

✔️ 구성환의 일상생활

나혼자산다 구성환 - 출처 나혼산 유튜브채널

구성환은 아침부터 혈압약, 식도염약, 만약 등 다양한 약을 챙겨 먹으며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집을 정리하다가 휴대용 버너에 불이 붙어 당황하는 모습도 보여주었고, 이후 민소매에 앞치마를 입고 부침개를 만드는 등 일상 속에서 소소한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 구성환의 요리 실력

나혼자산다 구성환 - 출처 나혼산 유튜브채널

구성환은 직접 부침개를 만들며 종이포일에 기름을 말리는 등 정성을 다했습니다. 그는 “키친오일과 소쿠리 위 종이포일은 분위기가 다르다”며 남다른 요리 철학을 보여주었고, 전현무는 “역시 배운 배우다”며 감탄했습니다. 구성환은 음식들을 뚝딱 만들어내며 이장우와의 대화에서도 유쾌함을 잃지 않았습니다.

✔️ 운동과 피부관리

나혼자산다 구성환 - 출처 나혼산 유튜브채널

 

 

구성환은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난 '피지컬 100' 쪽이다”라며 자신감을 보였고, 실제로 10kg 원판을 끼고 턱걸이를 하는 모습도 보여주었습니다. 운동 후에는 피부관리를 하며 로션이 얼굴에 흡수되지 않는 상황에서도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 특별한 사연과 웃음

나혼자산다 구성환 - 출처 나혼산 유튜브채널

구성환은 자외선을 꼼꼼히 발라야 하는 이유로 백반증을 언급하며, 얼굴이 하얗게 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로 인해 멤버들은 폭소를 터뜨리며 “죄송하다, 안 웃을 수 없다”라고 말했습니다.

✔️ 힐링과 행복

구성환은 한강둔치로 나가 햄버거를 먹으며 출출한 배를 채웠고, 비둘기들이 모여드는 상황에서도 유쾌하게 대처했습니다. 그는 “생각해 보면 안 행복한 게 없다, 다 행복하다”며 자신의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전했습니다.

 

구성환의 일상은 많은 이들에게 큰 웃음과 힐링을 선사했습니다. 그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유머는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반응형

댓글